조금씩 일상생활에서 구현되는 ‘인공지능 음성비서’, 과연 현대인의 삶을 더 편리하게 해줄까..
2021.01.22
불확실성이 크지만 그래도 계속되는 삶, 올해도 저마다의 ‘새해 계획’을 세우고, ‘운세’를..
2021.01.20
빠르게 확산되는 ‘비대면서비스’, 패스트푸드점에서의 ‘키오스크’ 사용은 이미 일상화
2021.01.15
‘코로나’와 함께한 일 년의 시간, 삶의 곳곳에 드리워진 코로나의 강렬한 흔적들
2021.01.13
지금은 ‘트로트 전성시대’? 젊은 가수들의 등장과 저연령층의 유입으로 새롭게 조명 받는 트..
2021.01.08
건강한 식습관과 먹는 재미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 ‘로우스펙 식음료’에 눈독 들이..
2021.01.06
유난히 차갑게 느껴지는 2020년 겨울, 어느 때보다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지금
2020.12.30
이대로는 턱없이 부족해 보이는 ‘노후 준비’, ‘주택연금 제도’가 대안이 될 수 있을까?
2020.12.23
새 보금자리에 대한 기대감보다 준비하는 괴로움이 더 큰 ‘이사’ 스트레스
2020.01.22
‘안전한 먹을 거리’ 원하는 소비자, 종교적 색채에도 불구하고 ‘할랄푸드’에 관심 기웃
2019.01.25
‘현금’ 사용의 감소와 ‘가상화폐’의 등장, 가까워지는 ‘화폐 없는 사회’
2018.01.31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한류’, 결국 ‘콘텐츠’가 핵심
2018.01.17
성장의 날개 단 ‘드러그스토어’에서 ‘헬스&뷰티’ 제품 이용하고, ‘쇼핑의 재미’도 좇는 ..
2018.01.10
‘배달앱’이 이끄는 ‘배달음식’ 전성시대, 유명 셰프의 요리도 집에서?
2017.01.25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감춰진 ‘데이트 폭력’의 그림자
2017.01.04
'폭스바겐'의 위기는 남의 나라 얘기?
2016.01.15
DMC K-SDM 2020 & 2021 The State of ..
2021.01.21
2020 포털 사이트 이용 행태 조사 분석 보고서_요약본
2021.01.14
2020 디지털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_패션/의류
2021.01.07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2020.12.31
2020년 11월 디지털 미디어 동향 리포트
2020.12.24
2020년 10월 디지털 미디어 동향 리포트
2020.12.17
2020 인터넷 동영상 시장 현황 및 전망
2020.12.10
2020년 국내 게임 & 게임 광고 시장 분석_요약본
2020.12.03
뉴스레터 신청하기
수집된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뉴스레터 수신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동의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18 (역삼동, 837타워) 10~14층 (주)마크로밀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대표이사 : 최인수 | 사업자등록번호 105-81-9872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2-서울강남-00080호
대표전화 02-541-9777 (통화가 어려운 경우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 팩스 02-6280-4010
Copyright © Macromillembrain. ALL RIGHTS RESERVED.